Everyone's fund

그 남자의 남 규슈 여행 3일째 본문

여행의설레임♡/해외

그 남자의 남 규슈 여행 3일째

Wealth Manage 2017. 7. 13. 01:22




가고시마에 화창한 날씨입니다.^^




추오역 앞에서 트램을 타고
덴몬칸으로 이동 합니다.+_+
습한 날씨 힘드네요ㅜㅜ





오전 시간에 덴몬칸은 한산했어요.
상점들도 아직 오픈전이라
더 그랬나 봅니다. >_<





금강산도 식후경이겠죠.
선택한 맛 집은 흙 돼지 돈가스♡ _♡
정말 부드러워서 감탄이!!
그 보다 메뉴가 나오기 전에
강도 4.5에 지진 정말 기절할 뻔 했어요.
암튼 돈가스는 최고! 별5개♡_♡
.
일본 〒892-0816 Kagoshima-ken, Kagoshima-shi, Yamashitachō, 2 鹿児島県鹿児島市山下町2−2





배도 부르겠다.
다음 목적지는 사쿠라지마 섬!
섬을 들어가기 위해서 배를 타야 합니다.
지진 났는데 활화산에 가도
괜찮겠죠?ㅠ_ㅠ




배 시간표 입니다.^~^




섬에 도착해서 바로 섬 투어버스
예약 고고!
섬 전체는 아니지만 포인트를 돌기에는
안성맞춤이었어요.
소요시간은 1시간 정도 남짓!!





당장이라도 쏟아낼꺼 같은 용암...
지진이 났으니 더 그런 생각이
드네요.ㅜㅜ





날씨가 괜찮아서 나름 시야도
좋았고 바람도 불어서 많이 덥지는
않았지만 습한건 힘들었어요.
섬에서 바라보는 가고시마 뷰는
정말 최고!!



가고시마 일정은 이렇게 마무리
하고 다시 기차에 몸을 실어
미야자키로 이동 합니다.>_<
미야자키에서 2박 후 돌아와서
이부스끼에 갈꺼에요!





다음 편은 미야자키입니다.^_^